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저희는 데이트할 때 유독 돈까스를 많이 먹는데요. 쥬니가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이유도 있지만, 솔직히 튀김은 뭘 튀겨 먹어도 맛 있잖아요. 히히히. 그래서 저희가 안 가본 돈까스 집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돈까스 집은 거의 다~~~찾아서 가보았죠.

새해 첫날 첫끼를 돈까스로 먹을 정도면 얼마나 저희가 돈까스를 좋아하는지 아시겠죠?ㅎㅎ

 

 

 

 

 

새해 첫날 진눈깨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눈을 뚫고 삼성동에 부타이에 첫 손님으로 입장했습니다. 웨이팅이 좀 있는 식당이라고 했는데 저희는 일찍 가서 그런지 아무도 없었어요. 만약 그저 그런 돈까스라면 절대 포스팅하지 않았을 텐데 새해 첫날 ‘부타이’에서 먹은 돈까스의 맛이 기억이 나는 정도면 꽤 맛있는 돈까스였던거 같습니다. 맛있는 정보는 또 공유해야지요~

 

 

 

 

 

저희는 에비히레카츠정식과 마제소바를 주문했습니다. 모리아와세카츠 정식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못 시켜 먹었어요ㅠㅠ 마제소바 먼저 주셨는데 계속 잠실 멘야하나비와 비교하게 되더라고요ㅋㅋ 자리 옆에 이렇게 ‘마제 소바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서 처음 마제소바를 먹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런 센스있는 안내 좋아요 😊 또 10억남녀는 알고 있어도 꼭 읽고 따라 합니다ㅋㅋ 노른자를 톡 터트려 비벼주세요~챱챱챱

 

 

 

 

부타이 마제소바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좀 짜다는 것입니다. 고기 양념이 짜서 그러는데 혹시 짠 거 싫어하신다면 고기를 좀 덜어놓고 비벼 드시기 바랍니다. 면을 다 먹은 후, 밥을 조금 달라고 하시면 무료로 한 스쿱 줍니다ㅎㅎ 산초가루와 식초 꼭 넣어서 드세요!

 

 

 

 

 

마제소바를 열심히 비비고 있을 때 에비히레카츠정식도 나왔습니다! 에비후라이(새우튀김) 2개랑 국내산 한돈 안심 카츠! 한입 베어 물자 마자 말도 안 되는 고기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겉바속촉 칭찬해~소스는 에비후라이 소스와 돈카츠 소스 그리고 핑크솔트와 올리브유를 줍니다. 요즘은 달달한 돈카츠 소스보다 핑크솔트와 올리브유가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꼭 한번 찍어 먹어보는 것을 추천해요! 고기가 느끼할 때는 와사비!

 

삼성동에서 데이트하고 돈까스가 생각난다면 부타이 꼭 가보길 추천합니다~맛있게 먹었으니 오늘도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