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요즘 저희가 자주 가는 데이트 장소는 압구정입니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새로운 식당도 생기고 그래서 모험하는 식으로 여기저기 구경을 다니고 있습니다. 쥬니가 인스타에서 보고 가보자고 했던 맘마미아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지도 않고 적당히 있어서 포토존에서 사진 마음껏 찍었어요ㅋㅋ 너무 과도한 코로나 불안은 지역 상인들을 힘들게 하니 명동, 코엑스, 잠실 등 외국인이 많이가는 대형 쇼핑센터가 아닌 곳은 그래도 데이트하러 다니고 그런답니다. :)

 

 

 

여기가 바로 핫핫 핑크 맘마미아입니다. 정말 멀리서도 눈에 뙇! 입구에는 귀여운 올라프가 문에 있어요겨울왕국 영화에서 올라프 눈처럼 너무 착하고 가끔 감동적인 말도 하고 좀 반했어요ㅋㅋ

 

 

 

건물 바로 옆에는 예쁜 포토존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줄서서 사진 찍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는데 정말 한산하죠? 저희는 붐비는걸 싫어하는데 다행히 사람이 1명도 없어서 잘 안 찍던 사진도 찍고 왔습니다ㅋㅋ 분명 사람 있으면 안 찍고 패스할 텐데 말이지요ㅎㅎ 한산 한산하네요. 파릇파릇한 분위기에 정말 예쁜 사진이 나온다고 하니 따뜻한 봄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페는 1, 2층이 있는데 1층에는 테이블 몇 개랑 카운터가 있어요. 브레드 하나하나 정말 예쁘지 않나요?ㅠㅠ 너무 아까워서 못먹솔직히 이렇게 예쁜 케이크는 맛이 쏘쏘~하잖아요. 그런데 진짜 당근케이크 맛보고 깜짝 놀랐어요.너무 마싯오.(당근케이크 무조건 추천!) 음...단점은 맛있고 예쁘지만 가격이 착하지 않아요ㅋㅋ

 

 

2층에는 좀 더 밝고 넓은 공간이 있어서 1층보다 2층에서 먹는 사람들이 대다수였어요. 올라가는계단에 그림들도 있고 한데 매우 매우 좁으니 조심하세요!  

중국인들이 자주가는 대형 쇼핑몰만 아니라면, 골목 골목 예쁜 카페에서 데이트하는 건 그래도 좀 안전할 것 같더라구요. 발렌타인데이 때 못 간 분들은 화이트데이 때 데이트 장소로 맘마미아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예쁘고 행복하게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