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SK증권 시럽웰스의 초고금리 연7% CMA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10억 남녀 콘텐츠 중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가 바로 CMA 통장추천글인데요 SK증권 CMA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벤트를 많이 해서 계좌 개설을 추천한다고 했었죠.

그런데 뙇! 이번에도 아주 괜찮은 이벤트를 하는거 아닙니꽈! 혹시 아직도 SK증권 CMA 개설을 한 번도 안 해본 분이라면 지금 7% 예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이벤트 ‘시럽 웰스 7% CMA’는 인당 최대한도 300만원이며, 우대 수익률 적용기간이 3개월 동안 7% 수익률을 주는 특판입니다. 예전에 저희는 6개월 동안 3.5%를 받는 조건으로 계좌를 개설을 했었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짧고 굵게 이자를 주는 이벤트로 여윳돈을 단기간에 넣어두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이벤트인 거 같습니다.

 

 

 

 

그럼 3개월(90일) 동안 300만원을 SK증권 CMA에 넣어 두면 이자가 얼마나 쌓이는지 궁금하지 않겠습니꽈? 때마침 쥬니가 SK증권 홈페이지에서 이자수익률을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는 곳을 찾아줘서 계산기를 두들겨 봤죠. 시럽웰스에 원금 300만원을 넣어 둘 경우, 소득세와 주민세(15.4%)를 제외하면 세후 지급액이 44,185원입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린 기업은행 4% 적금은 월 30만원씩 납입해서 1년 동안 받은 게 6만원 정도였는데 시럽웰스는 3개월에 4만 4천원 이라니

 

 

 

7% CMA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분들은 시럽웰스 CMA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분들이 대상이며, 1225일까지 사전 응모하기를 눌러 내 자산 연결을 하셔야 합니다. 그냥 1금융권 은행 아무거나 연결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1226() 오후 3시부터 저녁 1159분까지 선착순 6천 명에게 연 7% 수익률을 받을 수 있는 선착순 획득 기간이 있어요. 그냥 오후 3시 땡!하면 선착순 획득 버튼을 누르세요. 7% 수익률 받으려면 이 정도 노력은 해야겠죠? 이 단계까지 했다면 계좌 개설 기간인 1227일부터 1231일 오후 11시까지 개설을 하면 끄~읕!

 

 

 

아무래도 선착순에게만 7% 혜택을 주는 거라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데요. 그래도 우대수익률을 못 받은 분들을 위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인듯?같지만…그래도 7% 받는게 좋겠지요? 카카오 5% 예금 가입 때 느낀 게 있다면, 짠테크를 위해 필요한 게 있다면 ‘스피드’라고 배웠는데 시럽 CMA 계좌 개설 또한 스피드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2019년도 마지막 특판이라고 하니 스마트폰에 알림 설정 맞춰두고 계좌 개설에 성공하세요!

그럼 오늘도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