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 남녀입니다.

여러분들도 배스킨라빈스 좋아하시죠? 저희도 매번 새로운 맛이 나올 때마다 안 사먹어볼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컨텐츠는 배스킨라빈스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사용하는 통신사가 KT 라면 이미 눈치 채신 분들이 있을 같아요.

KT 멤버십 고객은 매월 1, 멤버십 등급과 상관 없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있어요!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하는 식으로 할인이 되고 타 제휴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지만 거의 반값에 베스킨라빈스를 먹을 있는 좋은 기회죠!

 

 

 

이렇게 구매하면 8,200 하는 파인트를 3,300 할인받아 4,900원에 구매하실 있어요. 파인트를 더블쥬니어 가격에 먹을 있다니 꽤나 괜찮은 방법이죠?? 저희는 이렇게 한달에 한번은 저렴한 가격으로 배스킨라빈스 먹고 있습니다.

 

 

 

통신사도 비슷한 혜택이 있을 알았는데 아쉽게도 SKT LG유플러스는 배스킨라빈스 할인 혜택이 없답니다.

 

그래도 찾아보니까 배스킨라빈스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많더라고요. 매장 방문하시기 전에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탭을 확인하고 가보시는 것도 좋을 같아요~!

 

 

 

사실 저희는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KT 멤버십 혜택이 좋아서 베스킨라빈스를 찾게되는 같아요.

KT 멤버십은 베스킨라빈스 뿐만 아니라 영화, 공연, 외식, 쇼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누리실 있어요.

그렇지만 혜택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멤버십 포인트는 1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이 되기 때문에 빨리 사용하는 게 좋겠지만 2019년이 열흘도 안남은 시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계획 없는 소비를 해서는 안되겠죠??

 

아직 잔여 포인트가 많이 남으신 분들은 올레TV, 지니, 데이터 충전 KT 서비스를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있으니

현명하게 사용하시고 내년에는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래요~!

 

그럼 함께 부자되는 그날까지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