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드린 짝꿍통장(데이트통장)을 200% 활용할 있는 꿀팁을 가져왔어요! 그것은 바로 BC카드 페이북! 입니다

 

저희는 최근에 데이트 통장을 국민은행에서 토스로 갈아탔는데요. 왜냐하면 국민 체크카드는 전월실적을 채워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실적을 채우는 게 쉽지 않았어요.

 

그런데 올해 토스에서 실적 조건 없는 랜덤 캐시백 혜택을 내세워 인기를 누렸죠.

저희도 그때 토스카드를 만들어서 혜택을 받고 있었으나 아니나 다를까일반 체크카드와 다름없는 전월실적 조건이 생기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누구냐 10억남녀 아닙니꽈~!

앞서 소개해드린 BC카드 페이북 앱을 활용하면 무실적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있어요!

 

 

 

토스카드인데 갑자기 BC 카드가 웬말이냐?? 사실 토스카드는 BC 결제 기능이 탑재된 BC 체크카드랍니다.

토스카드를 페이북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고 2000 이상 QR결제하면 하루에 3 500원씩 1,500원까지 캐시백을 받아요! 그것도 사용실적과 관계 없이요!

 

 

 

사용방법은 이렇습니다. BC페이북 가맹점에서 계산할 때 앱을 실행하고 QR코드를 보여드리면 !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간편하게 결제를 있어요. 정말 심플하죠??

 

 

 

QR결제라서 가맹점이 적은 아니냐천만의 말씀 널리고 널린 BC카드 가맹점이랍니다.

 

편의점 3대장은 기본이고 다이소,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AK플라자, 이디야, 탐앤탐스, 공차, 카페베네, 베스킨라빈스, 랄라블라,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등 웬만한 매장에서 혜택을 누리실 있답니다.

 

, 같은 가맹점에서 연속으로 할인받을 수 없으니 한번에 결제하시는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데이트 하다보면 생각보다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때마다 페이북으로 무조건 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그렇게 결제한 금액은 빠르면 하루, 늦어도 일주일 내에 돌려 받을 수 있어요. 데이트 통장이 아니더라도 토스카드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페이북 캐시백 혜택을 챙겨가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도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