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통장이 너무 많아서 본인의 자산이 정확히 얼마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부자들은 본인의 재산 끝자리까지 알고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개인 재무 담당자가 있겠지만요ㅎㅎ

아주 오래전에 통장을 개설하고 통장에 남아있는 돈을 그냥 잊고 지내는 분들이 계실거예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바로, “내계좌 한눈에라는 사이트예요.

 

 

 

간단한 공인인증 절차만 하면 모든 계좌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내계좌 한눈에 덕분에 숨은 잔돈을 찾았습니다ㅎㅎ 연말 정산을 위해 꼭 이용해보세요!

 

 

 

공인인증과 간단한 휴대폰 인증만 하면 은행권만 볼 수 있는게 아니라, 2금융권부터 시작해 증권사, 카드, 보험까지 전부 가입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계좌가 활동성계좌인지 비활동성계좌인지도 나와서 비활동성계좌의 경우 계좌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어요. 상세조회의 조회를 클릭하시면 필요없는 계좌의 해지 신청과 함께 잔고 이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 또한 전부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카드 조회 대상 신용카드는 위에 이미지에 나온 것을 참고해주세요. 카드조회를 해보면 한도도 알 수 있고 숨어있는 포인트 조회까지 할 수 있어 아주 유익한 사이트입니다.

 

 

 

보험도 정액형보험 가입정보와 실손형보험 가입정보를 따로따로 확인 할 수 있고 1회 보험료로 얼마를 납부하고 있는지보장 종료일은 언제인지까지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죠. 정말 괜찮은 내계좌 한눈에사이트죠??ㅎㅎ

 

 

 

쑤니는 대출 받은게 없었는데 그래도 그냥 해보았습니다.ㅋㅋ

혹시나 내가 모르는 작은 대출이라도 있을까봐ㅋ 다행히 대출은 0! ~~ 그런데 대출도 나쁜 대출이 있고 착한 대출이 있다고 하죠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착한 대출에 해당되니 대출정보 조회 해보고 대출이 많아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해요

 

PC 뿐만 아니라 어플도 있다고 하니 어플 다운 받아서 숨어있는 내 돈을 찾아보세요! 올해가 가기전에 통장 정리 싹~해보시고 그럼 부자되는 그날까지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