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못 가니 저희도 서울 근교 갈만한 곳으로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는데요. 사람 마음은 다 똑같죠~ㅎㅎ 여기저기에서 스트레스받은 거 여행으로 풀고 싶은 데 갈 곳은 마땅치 않고.. 또 사람 많은 곳에서 데이트 하기도 좀 그렇고... 그래서 10억남녀가 찾은 서울근교 글램핑! 아주 서울에서 가까운 청계산 골든밸리 캠핑장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무겁고 비싼 캠핑장비가 없어도 자동차가 없어도 서울근교에서 힐링할 수 있는 그곳! 청계산 골든밸리 캠핑장!

 

 

 

 

요즘같이 가을단풍이 울긋불긋 해질 때쯤 방문하면 더 좋은 청계산 골든밸리 캠핑장이었어요. 자동차가 없는 저희는 택시 타고 갔다 왔습니다ㅋㅋ대게 글램핑장이 산속에 있어서 뚜벅이들은 큰맘 먹고 가야 하잖아요. 그런데 청계산 골든밸리 캠핑장은 정말 가까워서 택시 타고 갔다 올 수 있습니다!  서울 근교라서 너무 도시 느낌 나느냐?! 절대 아닙니다 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 맑은 하늘 정말 숲에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평소 캠핑을 자주 하는 게 아니라서 캠핑장비가 없어서 모든 게 갖춰진 글램핑으로 선택했습니다. 청계산 골든밸리 캠핑장은 총 8개가 있어요. 이 중에서 저희는 5번 글램핑장을 이용했습니다. 직접 가보니깐 3번, 5번이 글램핑장이 제일 좋았어요! 아무래도 앞 시야가 뻥 뚫려있다 보니 고즈넉하고 좋았습니다. 만약 청계산 골든밸리 캠핑장에 가실 분들은 3번, 5번 글램핑을 픽하세요!

 

 

 

 

글램핑의 재미는 먹방이죠! 정말 가방 한 가득 사가지고 갔는데도 부족한 기분이 들 때! 매점도 있으니 걱정 마세요! 과자랑 일회용품을 판매하더라고요. 갑자기 고백하지만 여기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산책할 곳 근처에 있는지 물어봤는데 정말 길 잘 아는 동네 주민 아니면 안 가는 게 좋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이것저것 불편한 건 없는지 물어봐주세요.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캠핑 용품 대여 요금은 추가로 내야 해요. 저희는 바비큐 대신 해산물 요리를 해서 그릴과 참숯이 필요 없었는데 저녁에 화로랑 장작을 구매해서 글램핑 느낌을 한껏 내었답니다ㅎㅎ 정말 장작과 화로대는 꼭 추가 요금 내서 하는 것을 추천해요!

 

 

 

 

1박을 하는 분들은 오후 3시 입실해서 그다음 날 오전 11시에 퇴실이에요. 저희는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그냥 바로 입실하라고 하셨어요!^^ 짐을 놓고 여기저기를 둘러보았는데 3시쯤 되니 캠핑하러 오시는 분들도 하나 둘 오시더라고요. 구역마다 나무이름으로 캠핑장을 이름 지었는데 소나무 존에는 정말 소나무만 있고 단풍나무존에는 단풍나무만 심어져 있어요ㅎㅎ 

 

 

 

 

세면장, 취사장, 화장실 정말 깔끔했어요! 여기저기 사장님이 깨끗하게 청소하셨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요. 깨끗하니깐 사용하는 사람도 깨끗하게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ㅋㅋ

 

 

 

여기저기 점검?을하고 다시 5번 글램핑장으로 와서 짐도 풀고 식사 준비를 했습니다. 청계산 골든밸리 캠핑장은 오후 10시부터 매너타임이라서 조용히 해야 하고 오후 12시가 되면 모두 잠자리에 들어야해요ㅋㅋ그런데 저희 뒤에 있는 글램핑장에 남자 대학생들 우르르와서 시끄럽게 해서 주인아주머니가 몇 번이고 찾아와 조용히 해달라고 당부를 하시더라고요.ㅉㅉ 매너를 지킵시다!

 

 

 

 

연어구이랑 봉골레 두부파스타를 했는데 망했어요ㅋㅋ 그래도 글램핑 분위기 때문에 또 맛있게 먹었죠! 모두가 바비큐를 해 먹는데 그냥 저희는 해산물 요리만 해서 소박하게? 먹었답니다ㅎㅎ 

 

 

 

 

해가 점점 지기 시작하니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데요. 캠핑하면 추위 때문에 힘들어하는 분들 있잖아요. 그런 분들은 무조건 글램핑입니다! 특히 여기 청계산 골든밸리 글램핑은 뜨끈뜨끈 온돌 바닥이라서 아주 따뜻하게 숙면할 수 있어요. 여름엔 에어컨 있어서 시원하고 겨울엔 온돌 바닥이라서 따뜻하고! 정말 4계절 내내 올 수 있는 글램핑장입니다. 심지어 무료 와이파이까지 제공되고 TV도 있어서 usb에 영화 넣어서 영화도 보았답니다!

 

 

 

 

여러분 돈 아깝다고 화로+장작 이용 안하면 후회하실 거예요ㅋㅋ 꼭 화로+장작은 구매해서 글램핑 제대로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닥타닥 장작 타는 소리도 너무 좋아요. 장작 타는 소리 ASMR을 담고 싶을 정도로... 행복이 뭐 별거 있나, 이런 게 행복이지라는 생각도 들고ㅋㅋ정말 코로나19로 답답한 생활 속에서 잠시나마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빡빡한 생활 속에서 잠시나마 찾는 힐링 여행, 서울 근교 청계산 골든밸리 글램핑장에서 느껴보세요! 그럼 오늘도 짤랑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