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짠테크로 최근 열심히 하고 있는 무쓸모로 알았던 영수증으로 네이버페이 쌓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네이버페이 조금씩 쌓이면 스마트스토어 같은 곳에서 물건 살 때 할인 받는 기분으로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으로 아무 영수증을  찍어 올리면 500원을 받으니 지금 당장 집에 굴러다니는 영수증을 찾아 해보세요! 😊

 

그럼 지금부터 영수증으로 네이버페이 쌓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모바일에서 네이버 앱을 실행하시면 왼쪽 상단에 햄버거 모양의 메뉴를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작은 글씨인 추가버튼이 보이는데요. 네이버의 모든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MY플레이스옆에 +(플러스)버튼을 눌러 추가합니다.

 

 

 

MY플레이스를 클릭하면, 바로 영수증이 있다면 플레이스 리뷰어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리뷰어가 되겠다는 동의를 하면 초간단하게 리뷰어가 되는데요. 이후에는 지금까지 본인이 썼던 리뷰들도 보일 거예요.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를 클릭하면 영수증 제출하기가 나오면서 사진찍기가 나옵니다. 10억남녀는 고로케를 사먹은 3천원 영수증을 찍었습니다. 비싼 금액의 영수증을 찍어 올린다고 네이버페이를 더 주는 건 아닙니다. 그러니 영수증 찍어 올리기 위해 과소비는 노노!

 

 

 

진짜 어떤 분들은 대충 맛있어요이렇게 작성하는 데 쑤니는 그래도 나름 정성스럽게 후기를 작성했습니다ㅋㅋ 이것도 후기를 잘 쓴다고 네이버페이를 더 주는 건 아니에요ㅋㅋ 대충쓰셔도 됩니다! 그럼 바로 알림으로 MY플레이스 첫 인증 축하로 500원을 적립해줍니다. 그리고 첫방문 리뷰라고하면서 50원을 더 주고 두번째 부터는 10원을 받게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집에 굴러다니는 영수증 모두 찍을 수도 있을텐데 아쉽게도 하루에 5건만 가능해요. 혜택을 정리하면,  등록 500, 첫방문 리뷰 50, 두번째 방문부터는 10, 하루에 5건만 가능, 1-3-4-7-10회 올릴 때마다 500원 네이버페이를 준다고 합니다.

짠테크 실천하는 분들은 영수증 꼭 챙겨서 네이버페이백 받아가세요! 그럼 오늘도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