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최근에 하나은행 5% 특판적금 때문에 난리가 아니었죠, 10억남녀도 하나씩 개설을 했는데요. 대기자수가 많아서 꽤나 힘겹게 만들었습니다. 그치만 아쉽게도 5% 특판적금을 놓치신 분들이 있을 같아서 오랜만에 괜찮은 금융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카카오페이 5% 입출금통장입니다. 얼마전에 카카오페이가 증권사를 인수했다는 소식 들으셨죠?? 그에 발맞춰 주식 서비스 정식 출시 전에 카카오페이 사용자를 대상으로 계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여기서 계좌 업그레이드는 단순히 금리를 업그레이드 한다라기보다카카오페이 계좌카카오페이 증권 계좌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카카오페이 계좌를 업그레이드하면,

5/31일까지 11,000~1,000,000 이내 금액은 한시적으로 5% 금리 적용받게 됩니다.

3개월 동안 고작 5%??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예적금과 달리 입출금이 자유롭고, 예금자 보호법이 적용되는 주식계좌라니 정말 보기 드문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입출금이 가능한 4개월 짜리 단기 예금이라고 보셔도 될 것 같아요.

 

 

3개월동안 우대금리 적용 최대 한도인 1,000,000원을 넣어두면 세금을 제하고 10,000 정도의 수익 발생합니다. 또한 1,000,000 초과 분은 기본금리인 1.1% 적용되기 때문에 목돈을 넣어두신다면 이상의 이자를 기대해볼 있겠습니다. 이정도라면 3개월동안의 비상금 통장으로 제격이겠죠??

 

 

그럼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카카오페이 메세지 확인

카카오페이플러스친구 메세지를 확인해보면 이벤트 메세지가 와있을 거에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됩니다.

* 메세지를 못 받았면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친구 추가 후 ‘카카오증권’을 입력하면 동일한 이벤트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두번째, 정보입력 인증

증권 계좌 개설을 위해 개인 정보 입력과 본인 확인 및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신분증 촬영이 필요하니까 신분증을 준비해주세요!

 

세번째, 개설완료 확인

마지막으로 개설 정보를 확인하면 ! 증권사 개설에 비해 절차가 간소화되어 있어서 완료하는데 3분도 걸리지 않았어요. 카카오페이 칭찬합니다(짝짝짝)

 

 

마지막으로 유의할 점은 해당 이벤트는 일반 계좌가 아닌 증권 계좌 개설을 의미합니다. 향후에 증권 서비스를 개시하면 해당 계좌로 주식을 사고 팔수 있다는 얘기죠. 본격적인 주식 투자 대중화를 위한 카카오의 포석이라고 있겠죠?? 플랫폼의 힘이란 정말 대단합니다.

 

주식에 대한 선입견이 있더라도 목돈을 안전하게 굴릴 있는 용도로 사용하시다가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고요. 어떠한 금융상품을 가입하시더라도 작은 글씨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하는 습관을 기르면 좋을 같아요! 

 

다음에도 좋은 금융 상품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모두가 부자되는 그날까지 짤랑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