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송금 수수료 0원으로 바꾸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지난번에 쑤니가 주거래은행을 우리은행 변경하고 카드도 우리 카드로 만들고 했다고 했었죠! 그런데 뙇! 우리은행에서 타 은행으로 이체할 때마다 수수료 500원이 붙어서 이체를 못하겠더라고요. 매번 이체할 때마다 500원이라니…. 그래서 열심히 우리은행의 어플 ‘우리 won뱅킹’을 뒤져보니까 이체 수수료를 0원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은행들도 수수료를 챙겨가려고 하는지 어플에 잘 안 보이는 곳에 꽁꽁 숨겨 놓으려고 한 듯한? 기분 아닌 기분이 들었습니다. 

 

 

, 그럼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분들 중 아직도 이체 수수료 500원을 내는 분이 있다면 이 방법을 통해 이체 수수료 0원으로 이용해보세요!

 

 

 

 

 

우선 우리won뱅킹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어플 하단에 전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상단 검색창에 ‘상품전환’을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총 3개의 메뉴가 나옵니다. 그 중에서 ‘계좌관리> 입출금> 상품 전환’을 클릭하세요.

 

 

 

 

상품전환을 클릭하면 수수료여 ‘0’ 원하라 won통장이 나옵니다. ’전환하기’를 클릭해주세요전환하려고 하는 통장과 계좌 비밀번호, 급여 이체 여부 등 선택해주세요상품 전환 정보를 확인한 후, 보안인증까지 해주면 끝~

 

 

 

0원인지 아닌지 확인을 위해 제 다른 계좌로 이체를 해보았습니다. 짠! 0원 보이시나요?? 다른 은행 같으면 통장에 급여이체로 신청하고 카드 연동시키고 등등 조건이 있을 텐데 우리은행은 찾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쉽게 이체 수수료 0원으로 수정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푼돈 아껴가며 모은 돈인데 괜히 이체 수수료로 500원씩 내지 마시고 전환신청해서 0원으로 이체 마음껏 하세요~그럼 오늘도 짤랑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