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소개해드린 배스킨라빈스 할인 방법에 이어 KT멤버십으로 영화 할인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KT멤버십 혜택 중에서 영화 할인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데요. 그만큼 할인율도 높고 사용처도 다양해서 아직 멤버십 포인트를 안쓰시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VIP 초이스 무료 (동반1인 최대 3,500원 할인) 무료 (동반1인 최대 3,500원 할인) 무료 (동반1인 최대 3,500원 할인)
더블 할인 최대 8,000원 할인(동반 1인 포함) X X
일반 할인 최대 7,000원 할인(동반 1인 포함) X 최대 7,000원 할인(동반 1인 포함)

 

VIP 초이스는

VVIP, VIP 멤버에게 각각 12, 6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더블할인과 일반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으실 있습니다.

 

더블 할인과 일반 할인은

GOLD, SILVER, WHITE 멤버에게 12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 사용 가능합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있는  혜택은 매년 지급되는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하여 할인이 들어갑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을 실행하시고 영화예매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본인 등급에 맞는 할인 항목을 선택하고 예매 기본 정보인 극장, 상영 날짜 및 시간, 관람인원을 선택해주세요.

 

*영화예매 제외지점

CGV: 청담시네시티

롯데시네마: 프리미엄칠곡

메가박스: 센트럴, 아트나인, 일산벨라시티, 삼천포, 광주상무, 광주하남

 

참고로 일부 극장에서는 특별관 제휴사의 요청으로 할인이 불가합니다. 리스트를 확인하고 예매를 진행해주세요!

 

 

 

기본정보를 선택하신 좌석을 선택합니다. 다음 *예매정보를 받아볼 연락처 입력하고 이전에 선택한 정보들을 결제 전에 한번 확인해주세요.

 

*추후 결제까지 완료하면 입력한 연락처로 예매번호가 문자 발송되는데요. 멤버십 예매는 모바일 전용 티켓이 없기 때문에 해당 영화관 키오스크 또는 카운터에서 발권하여 입장하는 방식입니다.

 

 

 

할인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쥬니가 VIP 멤버라서 동반 1인을 포함하여 무려 13,500원이나 할인을 받았습니다. 엄청난 혜택이죠?? 통신사도 비슷한 혜택이 있지만 KT 동반인까지 추가 할인돼서 참 좋은 같아요!

 

 

 

예매번호를 확인하고 키오스크나 카운터에서 종이 티켓을 발권 받아 입장하시면 되는데요. 그동안 모바일 티켓에 익숙해져있었지만 발권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멤버십으로 처음 예매해보신 분들이라면 영화 시작전에 조금 일찍 가셔서 발권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한달에 1~2편 이상씩은 보는 영화, 이렇게 할인받아 보면 좋겠죠?? 쥬니는 KT 장기 고객이라서 작년부터 등급이 업그레이드 됐어요. 비싼 요금제를 쓰지 않더라도 꾸준히 사용하시면 이와 같은 혜택을 누리실 있을 거에요!

 

다음에는 또다른 멤버십 혜택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모두가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짤랑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