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여러분도 영화 보실 통신사나 체크/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해서 관람료 할인을 받아 짠테크를 하고 계시죠??

사실 저희도 통신사 혜택을 받다보니 연말에는 포인트가 소멸돼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짠테크 꿀팁은 통신사, 카드 혜택없이도 영화티켓 1 값으로 2명이 관람할 있는 방법입니다!

 

 

메가박스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더 좋은 정보가 같네요. 솔직히 영화관 어플로 예매만하지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지 안 잖아요??

하지만 여기에는 숨은 보석이 있답니다! 메가박스 앱을 실행하시고 좌측 상단에 메뉴에서 [스토어] 들어가보세요

 

 

거기서 [메가찬스] 탭을 눌러보시면 최근 개봉한 영화 관람권을 1+1 으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하시면 요일, 시간대 상관 없이 9,000이면 2명이서 영화를 있죠. 웬만한 통신사, 카드할인 혜택보다 좋지 않나요??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이렇게 좋은 찬스는 빨리 매진이되기도 하지만 환불하는 경우도 많아서 기회가 자주 찾아온답니다.

 

 

메가박스 스토어에는 1+1 티켓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있는데요. 일반 관람권도 현장예매 가격보다 저렴하고 평소에 이용하기 부담스러웠던 특별관도 여기를 통해 이용해보시면 좋을 같아요.

그리고 영화관에서 팝콘 사먹는  아깝잖아요. 스토어에서 미리 구매하는 것도 추천입니다!

 

 

저희도 이렇게 블랙머니를 1+1 봤어요. 쑤니와 재테크를 시작하면서부터 영화관 데이트를 할때도 경제와 관련된 영화를 자주보곤 한답니다.

 

블랙머니는 아시다시피 2003년도에 있었던 론스타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인데요. 경제에 관심이 없으시더라도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럼 함께 부자되는 그날까지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