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긴 장마와 태풍이 지나가고 벌써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 확산세가 점점 늘어나면서 고향을 내려갈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도 마음을 담은 명절 선물 만큼은 꼭 챙겨야겠죠! 그래서인지 명절 선물 택배 수요가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명절 선물로 빠지지 않는 신세계 상품권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까합니다!

 

 

 

 

 

1.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구매

우리에스티, 우현사, 상품권가게 등과 같은 상품권 전문 매입사 사이트를 이용하면 백화점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10만원대 상품권 기준으로 96,000~98,000원 대의 시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전문 취급점인 만큼 신세계 상품권, 현대백화점 상품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외에도 여러 상품권을 보유하고있고 요즘 같은 시국에 붐비는 백화점이나 마트를 가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 등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백화점 상품권 핫딜 찬스가 뜨곤하는데요. 오픈하자마자 동이 나기 때문에 사기가 쉽지 않죠. 그래도 이런 정보를 업데이트 해주는 아주 고마운 사이트가 있답니다. 재테크 한방에 라는 사이트인데요. 추석 명절이 다가오는 만큼 핫딜이 많이 열릴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래요!

 

 

 

2. 모바일전용 상품권 구매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할인은 없지만 문자로 상품권을 보내기 때문에 배송비가 들지 않고 구매 즉시 바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받은 상대방이 직접 백화점에가서 교환해야하는 단점이 있어요.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명절 선물로는 지류 상품권을 미리 준비해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 SKT 멤버십 할인 구매

SK텔레콤을 사용중인 분들은 T멤버십을 차감하여 신세계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내에 입점한 이마트를 제외하고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T멤버십 카드나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10만원 상품권 기준으로 VIP는 최대 7,000원/ Gold, Silver는 3,000원 할인이 됩니다.

 

 

 

원칙적으로는 1일 1회, 최대 1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지만 추석 특별이벤트로 9월동안은 1일 1회,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니 9월이 지나기 전에 미리 사두는 게 좋겠죠!

 

그럼 모두 알뜰하게 신세계상품권 구매하시고, 코로나가 좀 잦아들어서 부담없이 가족 분들과 행복한 명절 연휴가 되시기를 바랄게요!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