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저희 커플은 SK증권 마이피그를 이용한다고 했었죠.

그런데 오늘은 다른 CMA통장을 추천하려고 해요. 왜냐면 요즘 SK증권이 이벤트도 시들시들하고 어차피 CMA는 여유자금을 넣어두는 곳이라서 하루에 조금이라도 이자 더 주는 곳이 좋잖아요~

 

 

그래서 CMA통장 추천 2탄으로 페이코X한화투자증권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저희도 여유자금을 SK증권이랑 나눠서 갈아탔어요~)

 

 

적금, 예금 너무 이자를 조금 줘서 괜찮은 짠테크 이벤트 없나 뒤져보다가 어느날 갑자기 한화투자증권에서 단 하루를 맡겨도 연 최대 3.65%(세전) 수익률을 준다는 광고를 보았죠.

 

최대 300만원까지만 우대 금리가 적용이 되니까 여윳돈 300만원 있는 분들이라면 이용해 보세요!

 

 

지난번에도 말했듯이 CMA 통장을 이자만 보는 게 아니라, 출금 수수료를 보셔야 한다고 팁을 드렸는데요.

어떤 증권사는 타행 이체수수료를 500원이나 받는 곳이 있죠.

그런데 PAYCO 한화 Smart CMA 통장은 이체수수료가 무료! 무료라고 하니 넣었다 뺐다 너무 자유롭게 하고 있습니다.

 

 

요즘 CMA도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거 아시죠?? 하지만 CMA는 처음이라 복잡하고 생소해서

가입이 망설여지시는 분들이 있다면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별도의 한화증권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페이코 앱만 있다면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답니다. 가입 후 증권사 앱이 없어도 송금, 결제, 거래내역 확인 등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페이코 정말 열일하네요~ 칭찬합니다(짝짝짝)

 

 

3.65% 주는 이벤트가 20191231일까지라고 하니 서둘러 가입하세요.

그리고 우대수익률(세전)은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고 해서 우대 못 받겠다~라고 생각했지만 저 우대받았어요!

 

또한 '페이코 포인트'를 연결하여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해주는 혜택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짠테크로 10억 모으는 그날까지! 모두 짤랑 짤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