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버쇼핑에서 썸네일로 고객을 클릭하게 만들었다면 상세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을 설득시켜야 하는데 이때 중요한게 상세페이지!

 

제로천에서 배운대로 상세페이지를 수정해보았다.

아무래도 고객의 눈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움직이는 영상이 중요한데 영상을 올리면 한 번 더 클릭해야하니깐, 알아서 움직이는 gif로 편집해 올리는걸 추천해주셨어요.

 

다른 경쟁사를 살펴보니 정말 gif는 필수더라고요!

 

조명과 샘플로 구매한 후, 상품을 사진찍었는데 쉽지 않았어요ㅠ 집에서 촬영을 해서 그런지 좀 없어보이기도 하고....

특히 내가 판매하는 제품은 여름 휴가철 비행기에서 사용하는 상품이라서 그런지 비행기 안에서 촬영하면 정말 좋을거 같은 아쉬움이 있었지만...그래도 최선을 다해 남편 쥬니를 모델로 해서 촬영했어요(이것저것 시켜서 미안해요~)

 

그런데 멘토님이 사진을 움직이지 않게 찍어서  gif로 편집하라고 하셨는데 디자인 직업을 가진 남편은 영상을 gif로 하는게 훨씬 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tip을 알려줘서 재편집을 해보려고요.

지금 휴가철이라서 그런지 유입수도 많이 빠지고, 판매도 저조한데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업데이트 해봐야겠어요!

그래도 다행인건 매월 매출이 줄지 않고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 너무 주눅들지 말고, 다른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나만의 속도로 달려나가려고요. 

 

스마트스토어 매출이 나오지 않는다면 제로천과 함께해보세요!

제로천 수강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2만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AF3735D41FF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