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로천 광고 수업을 처음 듣고 광고 시작하긴 했는데....전환율도 안나오고 그냥 계속 광고를 진행했었어요...

그러다가 드디어 저에게도 전환율이 발생했답니다.

노출수 4700정도에 클릭수 200정도인데 전환수가 하나도 없어서 광고를 계속 돌렸는데 300원대 광고가 계속 클릭클릭 되면서 광고비만 무려 7만원이 나갔어요ㅠ 리뷰가 많이 없어서 리뷰라도 쌓아보자라는 생각으로 광고를 돌려 그래도 전환수 3이 나왔네요...한분이 5개를 구매해주셔서 참 감사했는데...구매해주신 분들께 리뷰 이벤트 문자를 드려 포토리뷰를 받아야겠어요...

 

그리고 광고는 계속해서 분석하고 공부가 필요한거 같습니다.ㅠㅠ

멘토님이 알려주신 꿀팁, 광고 포인트 받는 방법으로 열심히 포인트를 쌓았는데 이 포인트로 광고를 또 해봐야겠더라고요. 

혼자라면 절대 못했을 네이버 광고 제로천에서 배울 수 있어서 그나마 참 다행이더라고요.

 

그리고 광고대행사에서 확장소재 왜 안하셨어요~라고 전화가 오면서 본인한테 맡기라며 대행사 소개를 하는데 제가 배운걸로 지금 하고 있다고 하면서 광고전화를 차단했어요ㅎㅎ 아마 확장소재가 무엇인지 몰랐다면 초보자는 분명 비싼 돈내고 했겠지요...

 

저처럼 혼자서 스마트스토어  광고 운영하기 힘든 분들은 제로천에 함께해보세요.

제로천 수강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2만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AF3735D41FF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