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슬기로운 소비생활의 신상 스포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여자가 남자보다 속이 더부룩하고 가스와 소화

불량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또 가스 배출이 힘들어 꾹꾹 참는 버릇을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죠??ㅠㅠ점점 나이가 들수록 소화력이 떨어지는지 훼*, 가스활**를 달고 살고 있습니다.

 

 

1주일에 3~4번은 소화를 못시켜 약을 사먹다보니 점점 약값도 부담이 돼 엄마찬스로 매실 효소액도 마셔보았지만 솔직히 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꾸르륵 소리는 계속나고 물 배만 더 차서 숨쉬기도 힘들더라고요.

이런 상태로 만난 이미나의블레싱 효소근본! 효소근본이 출시되기 전에 섭취할 수 있는 체험단으로 뽑혔습니다. 정말 솔직하게 더부룩함으로 힘들어하는 제 고통을 호소했더니 귀한 기회를 받게 되었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택배 박스 뜯자마자 한포 시원하게 입에 털어넣었습니다! 섭취 방법은 11포를 그대로 섭취 또는 물과 함께 삼키시면 되는데 익숙한 비타민C 레모나 먹듯이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아버립니다. 이지컷팅이라서 쉽게 뜯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비타민C는 셔서 인상부터 쓰는데 효소근본은 입안에 털어넣자마자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구수한 곡물 맛이 많이 나는데 율무차 맛 같은 구수함이 입안 가득이었습니다. 물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거짓말 1도 안하고 효소근본 효과가 섭취한 당일부터 속이 편하다는 것을 느꼈어요! 항상 속이 불편한 상태여서 그런지 바로 뱃속이 잔잔하다?라는 것을 오랜만에 느꼈습니다. 이게 얼마만에 느껴보는 편한함인지 정말 너무 신기해서 효소근본 성분을 서칭해봤죠.

 

 

효소근본은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알파아밀라아제와 프로테아제, 곡물발효효소13종이 들어있어요. 빵, 라면 탄수화물을 과하게 섭취해도 뱃속에서 난리가 났었는데 저 성분때문인지 요즘은 잔잔합니다ㅎㅎ칼로리는 1포당 11.5칼로리라서 다이어트를 하는 여자분들에게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죠! 아니~ 오히려 살이 잘 빠지죠. 왜냐면 화장실에 아주 잘 다녀올테니!!! 속이 편하니 화장갈 때, 나올 때, 사무실에 오래닛간 앉아서 근무할때도 가스가 차지 않아 속이 편합니다! 

 

 

하루만에 효과를 보고 효소근본을 꾸준히 먹어야겠다고 다짐했죠 이미나의블레싱 제품 중 매일 먹는게 블레싱미인데 저는 효소근본도 매일 먹는 제품으로 추가되었답니다. 연예인 이효리, 홍현희도 챙겨먹는 석류라고 방송에 블레싱미가 나왔었는데 연예인들도 찾아 먹는거면 말 다했죠.

 

 

호텔 뷔페음식을 먹으러 갔을때도 효소근본을 챙겨갔어요. 아무래도 약속이 잡히면 지방 높은 고기도 먹고 고탄수화물을 먹게 되잖아요?? 이날은 호텔 뷔페음식이라 식전, 식후로 먹었습니다ㅎㅎ 

 

 

꾸준히 매일매일 먹어보고 효소 먹기 전, 후 내 몸 상태 정리해 보면!

1. 여자들에게 흔한 질병인 변비가 해결된다! 화장실을 못갔는데 화장실을 매일 잘갑니다.
2. 매일 1포씩 섭취했을 경우 배에서 꾸르륵 소리와 더부룩함이 덜해요. (개인적으로는 하루에 아침, 저녁 2포정도 먹어야 배에서 가스차는 것과 꾸르륵 소리가 안나는 거 같습니다.)
3. 화장실을 잘가서 피부가 좋아집니다. 

 

효소근본은 1박스에 30포씩 들어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회식 또는 과식한 날은 하루 2포씩 먹으면 더 속이 편할 거 같아  효소근본이 출시되면 대량구매해 쟁여놓고 먹을려고요!

 

 

 

블레싱미에 이어 제 몸에 맞는 효소근본을 찾아 너무 행복하네요 :) 속 더부룩함, 소화력이 약한 분들은 꼭 효소근본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 여러분 *주의사항* 최근 이미나의블레싱 유사제품이 많다고 하니 가짜 제품 구매하지마시고 꼭 이미나의블레싱에서 구매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blessingmina

 

이미나의블레싱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셀럽들의 뷰티플레이스 청담 스파더엘의 뷰티케어 노하우를 담은 이미나의 블레싱!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