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로천을 시작한 지 벌써 1개월이 지났어요. 시간 참 빠른 거 같습니다.

 

그동안 상품을 많이 올릴려고 했는데 4월 4일에 108개의 상품을 올리면서 드디어 100개 이상의 상품을 올렸습니다.

 

그렇지만 유입수는 여전히 아직이에요. 그래도 10명대에서 20명대를 기록하고 있으니 조금 늘긴 늘었지만 언제 유입 100을 채우나 걱정도 있는 요즘입니다.

 

감사하게도 3월에 매출이 생각보다?많이 발생했어요. 다른 대표님들이 열심히 구매가 들어왔다고 하실 때 제 스토어는 아무도 구매가 일어나지 않아 초조했는데 감사하게도 4만 원이 넘는 제품이 3개나 팔리면서 매출이 발생했어요.

 

반품도 다행히 발생하지 않았어요. 처음 판매가되고 반품될까봐 너무 걱정이었는데 아직 CS도 발생하지 않고 반품도 발생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정확히 반품 프로세스를 잘 몰라서 어리버리한 상태여서 이번에 자료 좀 찾아보고 연습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로천 수업 이후 발생한 작고 소중한 1개월 매출 다음달에 목표는 20만 원으로 잡았답니다. :D 할 수 있다!!!

혹시 스마트스토어가 어려워 제로천을 통해 배우고 싶다면 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고 강의 할인 혜택 받아 가세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2만 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AF3735D41FF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