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루에 1개씩 먹는 것이 있다면, 바로 사과인데요. 아침에 바빠서 사과를 깎아 먹지 못하는 날에는 점심 도시락으로 사과를 챙겨가거나 저녁에 꼭 하나씩 먹고 있죠. 그런데 이것도 매일 먹다 보니 질긴 껍질 부분을 깎아 먹기 귀찮고 해서 간편한 생사과즙을 구매해볼까 고민한 끝에 구매해보았습니다!

 

 

 

국내산 사과 100% 생사과즙으로 유명한 하루건강 하루 사과즙! 왜 생사과즙으로 사먹을 생각을 못했었는지....그동안 귀찮게 아침마다 사과 깎아 먹느라 고생한 거 생각하면...저 같은 경우는 365일 다이어트 중이라서 부족한 비타민을 사과로 섭취하거든요. 

 

사과즙 효능에 대해 모르는 분이 많은데 진짜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는 꼭 먹으라고 추천하고 있어요. 사과에 구연산,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는데 구연산이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는 해독 작용을 하고 운동할 때 더 많은 칼로리 소모를 할 수 있는 역할을 해줍니다. 

 

그리고 폴리페놀 성분은 체내에 지방이 쌓이는 걸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꼭 사과를 먹어줘야하죠. 만약 여름에 사과로 다이어트 제대로 해보겠다는 분들은 빨간 사과 보다 풋사과 초록 사과를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면 폴리페놀 성분이 빨간 사과 보다 10배가 더 많이 들어있지 때문이죠.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만 봐도 사과, 고구마, 단백질 쉐이크였잖아요. 진짜 365일 다이어트 중인 사람에게는 필수 필수입니다!

 

 

 

하루건강 사과즙은 100ml씩 담아져 있어요. 하루에 1개씩 마실 거라서 30포짜리를 구매했습니다. 마트에서 사과 5~6개 들어있는 게 7천~8천 원인데 하루 건강 사과즙은 30포에 15900원! 가격도 착하더라고요. 당연히 무료배송이고 주문 후, 다음날 받았어요! 아니 진짜 왜 생사과즙을 마실 생각을 그동안 안 했던건지...참 저는 불편하게 살았습니다ㅋㅋ 

혹시 진짜 생사과즙 구매할 분들은 하루건강 사과즙에서 구매하세요! 입맛 까다로운 제가 실험적으로 생사과즙인지 아닌지 먼저 마셔보았으니ㅋㅋ 

 

 

 

[하루건강] 생사과즙 : 하루 건강

껍질채 통째로 착즙한 사과즙

smartstore.naver.com

 

집에서나 가능한건데...컵에 쪼르륵 따라서 마셔보았죠ㅋㅋ 요즘은 회사에 1포씩 가져가서 그냥 북-찢어서 벌컥벌컥 마셔버린답니다ㅎㅎ 사과는 갈변하잖아요. 색이 갈변한 사과 색깔이었어요. 색소, 향 이런 게 들어간 게 아니라서 그런지 색깔 보고 오히려 믿먹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자세히 보면 침전물이 있어요. 진짜 사과를 갈아서 만든게 맞는 거 같습니다. 휴롬 착즙기로 짜도 이런 게 나오거든요. 1포에 100ml라고 해서 컵에 따라봤는데 많은 양은 아니었지만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게는 딱! 적당한 양인 거 같습니다. 과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살찐다는.... 1포에 50칼로리라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새콤함보다 달콤함이 좀 더 강해서 그런지 맛있어서 원샷해버렸습니다ㅋㅋ그런데 찍고보니 네일 컬러랑 비슷한 사과 컬러!ㅎㅎ 이제는 매일 아침마다 사과 깎아 먹지 않고 생사과즙 1포로 대체하고 있는데 아침 시간이 엄청 여유로워졌어요~ 진짜 과일 깎아 먹지 않는 자취생 쥬니도 하루 건강 생사과즙은 마시더라고요. 

 

 

 

이번 여름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운동도 제대로 못했는데 이제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과 하루건강 사과즙으로 이번 년도 안에 지방은 태우고 근육량은 흘러넘치도록 운동해보려고요! 건강도 재산이라고 하잖아요! 생사과즙으로 건강관리하면서 오늘도 짤랑 짤랑~ 

반응형